반품/환불/주문취소 등의 사유로 카드결제 취소를 하게 될 경우 바로 승인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카드 취소는 영업일 기준으로 3~5일 정도 소요되며
카드사에 따라 더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
※신용카드는 결제일 대금에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는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
환급처리가 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.
제품이 배송 전 일 경우 고객센터(010-4828-0880)를 통해 주문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.
단, 실제로는 상품이 발주 확인이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 중으로 보고 있으며
사이트 내에는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반드시 상담원의 안내를 따라 주문취소 진행 처리를 해주셔야 하며
이미 발송된 상품은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
발송이 된 상품의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왕복 택배비(6,000원)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로 변경하실 주소 남겨주시면 확인해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상품 배송 전 상태인 경우 고객센터(010-4828-0880)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.
단, 이미 상품이 출고된 경우의 교환은 왕복 배송비 6,000원이 발생하며
또한 취소는 편도 배송비 3,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이 경우도 동일하게 반드시 상담원을 통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※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[포장지제거,액상개봉 등]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제품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주시면
빠르게 확인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.
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자동 입금 처리 됩니다.(30분 이내)
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Q&A또는 고객센터(010-4828-0880)로 연락 바랍니다.
※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1.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
2. 주문 시 기입한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다른 경우
상품명은 화장품[글리세린]으로 표기하여 발송됩니다.
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은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
다만, 선주문으로인해 재고가 소진되거나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한
영업일 기준 1-2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배송이 지연된 경우 개별 문자로 안내드리고있습니다.
배송이 진행 후 문의는해당 택배사로 연락 바랍니다.